CU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

CU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hwp 파일정보

CU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유통쇼핑)
📜 자료분량 : 7 Page
📦 파일크기 : 34 Kb
🔤 파일종류 : hwp

CU 마케팅전략과 ~전략과 SWOT분석 자료설명

CU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

CU 마케팅전략과 ~전략과 SWOT분석 자료의 목차


CU 마케팅연구
-목차-

1. CU 소개

2. CU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CU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4. CU를 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1. CU 소개

CU는 편의점운영과 체인점컨설팅을 주된 사업으로 하는 BGF리테일이 20여년간 일본계 편의점인 훼밀리마트를 라이센스 계약을 통해 운영해본 경험을 토대로 2012년 계약을 해지하고 CU라는 독자적인 브랜드로 출범하게 되었다. CU는 국내 소비자의 특성과 매정별 입지를 과학적으로 분석해 `한국형` `친환경`을 표방한 새로운 개념의 편의점으로 생활의 편의를 돕고(Convenience)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 운영상의 편의성과 수익성으로 고객과 가맹점주(You)를 소중히 모시는 생활

본문내용 (CU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hwp)


CU 마케팅연구
-목차-

1. CU 소개

2. CU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CU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4. CU를 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1. CU 소개

CU는 편의점운영과 체인점컨설팅을 주된 사업으로 하는 BGF리테일이 20여년간 일본계 편의점인 훼밀리마트를 라이센스 계약을 통해 운영해본 경험을 토대로 2012년 계약을 해지하고 CU라는 독자적인 브랜드로 출범하게 되었다. CU는 국내 소비자의 특성과 매정별 입지를 과학적으로 분석해 `한국형` `친환경`을 표방한 새로운 개념의 편의점으로 생활의 편의를 돕고(Convenience)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 운영상의 편의성과 수익성으로 고객과 가맹점주(You)를 소중히 모시는 생활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