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CRM정의,CRM기능,CRM도입효과,CRM사례,CRM이란

CRM,CRM정의,~CRM이란.pptx 파일정보

CRM,CRM정의,CRM기능,CRM도입효과,CRM사례,CRM이란.ppt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2 Page
📦 파일크기 : 233 Kb
🔤 파일종류 : ppt

CRM,CRM정의,~RM사례,CRM이란 자료설명

CRM,CRM정의,CRM기능,CRM도입효과,CRM사례,CRM이란

CRM,CRM정의,~RM사례,CRM이란 자료의 목차

_SLIDE_1_
CRM
1
_SLIDE_2_
목차
CRM의 정의
CRM의 기능
CRM의 도입 효과
CRM의 사례
출처
2
_SLIDE_3_
CRM이란
CRM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가트너 그룹 “수익성 높은 고객과의 관계를 창출하고 지원함으로써 매출을 최적화하고 고객기반을 확충하는 전략”

3
_SLIDE_4_
CRM의 기능
4
_SLIDE_5_
영업 자동화
개인의 감각과 경험에 의존→ 고객의 최초 접촉부터 거래의 성사에 이르기까지 일련의 프로세스로 정비

5
_SLIDE_6_
고객 서비스와 지원
사후 고객 관리를 위한 업무를 지원
콜 센터의 역할이 중요
6
_SLIDE_7_
마케팅 캠페인 관리
정해진 기간 동안 단일 또는 복수의 오퍼 제공
하나의 목표 고객군 →하나의 단일한 가치를 제안
7
_SLIDE_8_
매출
고객의 만족도 개선 →고객의 이탈률 감소
기존 고객의 평균 구

본문내용 (CRM,CRM정의,~CRM이란.pptx)

_SLIDE_1_
CRM
1
_SLIDE_2_
목차
CRM의 정의
CRM의 기능
CRM의 도입 효과
CRM의 사례
출처
2
_SLIDE_3_
CRM이란
CRM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가트너 그룹 “수익성 높은 고객과의 관계를 창출하고 지원함으로써 매출을 최적화하고 고객기반을 확충하는 전략”

3
_SLIDE_4_
CRM의 기능
4
_SLIDE_5_
영업 자동화
개인의 감각과 경험에 의존→ 고객의 최초 접촉부터 거래의 성사에 이르기까지 일련의 프로세스로 정비

5
_SLIDE_6_
고객 서비스와 지원
사후 고객 관리를 위한 업무를 지원
콜 센터의 역할이 중요
6
_SLIDE_7_
마케팅 캠페인 관리
정해진 기간 동안 단일 또는 복수의 오퍼 제공
하나의 목표 고객군 →하나의 단일한 가치를 제안
7
_SLIDE_8_
매출
고객의 만족도 개선 →고객의 이탈률 감소
기존 고객의 평균 구매율 상승
고객 신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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