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마케팅 분~마케팅 분석.ppt 파일정보
인터파크 마케팅 분석.ppt
인터파크 마케팅 분~터파크 마케팅 분석 자료설명
인터파크 쇼핑몰에 관한 마케팅 분석 프리젠테이션입니다.
SWOT분석과 4P분석과 인터파크 쇼핑몰의 개선사항에 대한 내용이 정리되어있습니다.
6조인터파크
SWOT분석과 4P분석과 인터파크 쇼핑몰의 개선사항에 대한 내용이 정리되어있습니다.
6조인터파크
인터파크 마케팅 분~터파크 마케팅 분석 자료의 목차
■ 회사소개
■ 사이트분석
■ S.W.O.T분석
■ 4P분석
■ 개선점
■ 결론
본문내용 (인터파크 마케팅 분~마케팅 분석.ppt)
■ 사이트 분석
<구성>
– 무료배송서비스 메인 페이지는 녹색과 흰색을 적절히 배합하여 차분하면서도 깨끗하고 젊은 이미지
<구성>
– 무료배송서비스 메인 페이지는 녹색과 흰색을 적절히 배합하여 차분하면서도 깨끗하고 젊은 이미지
쇼핑몰로서의 인터파크의 특징
– 국내 최초 인터넷 쇼핑몰
– 전문파크와 몰로 구분하여 고객의 편의를 도모.
– 개인정보 누출로 인한 피해 보상책
– 6,000여종의 상품 구비
■ 마케팅 전략
차별화 전략
IT기반의 쇼핑몰 개발인력과 조직으로 순수자체개발로 기술축적과 Backoffice의 자동화개발
2. 네비게이션 구조를 가진 제품(책, 각종 시디)을 실시간 확인이 가능
3. 무료 음악 문자 서비스
■ S.W.O.T분석
강 점 (Strength)
(1) 다양한 상품 카타고리
(2) 주문/결제/배송 편의 등 우수
(3) 저렴한 상품
약점 (Weakness)
(1) 낮은 수익성
(2) 복잡한 적립금 제도
(3) 단일한 판매경로 – Online
기회 (Opportunity)
(1) PC 보급화에 따른 인터넷 사용증가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