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과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분석과 4P전략 분석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전략 분석.docx 파일정보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과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분석과 4P전략 분석.doc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22 Page
📦 파일크기 : 2.0 Mb
🔤 파일종류 : doc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과 4P전략 분석 자료설명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과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분석과 4P전략 분석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과 4P전략 분석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전략 분석.docx)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에잇세컨즈 보고서요약

최근 5년간 SPA시장은 2.5배 성장한 4조원 규모를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SPA 시장에 진입하는 브랜드도 상당히 늘었는데, 기존 브랜드와 신규 브랜드로 인해 SPA 시장은 상당한 경쟁 속에 있다. 이 중 에잇세컨즈는 제일모직이 런칭한 SPA 브랜드로써 유니클로, ZARA, H&M등에 맞서 고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승부를 보려 한다.
에잇세컨즈는 여성, 남성, 데님, 라운지, 악세서리 등 라인으로 구성되어있다. 에잇세컨즈의 제품들은 타 SPA 브랜드에 비해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다. 하지만 많은 제품 중 일부분만이 사랑 받고 있어 수익성 위주로 카테고리의 개편이 필요해 보인다. 프로모션 면에서는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지만 대상이 이미 에잇세컨즈에 방문한 고객 위주로 한정되어 있다는 치명적인 약점이 있다. 따라서 현재의 프로모션 활동이 노력에 비해 성과가 없어 Paper Survey의 결과 78% 가량이 에잇세컨즈에 대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