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0세 7명 2학~아 발달평가.hwp 파일정보
만 0세 7명 2학~학기 영아 발달평가 자료설명
2학기 영아 발달평가
담임
원장
영아명
000
생년월일
년 월 일 ( 만0세 )
영 역
발 달 상 황
기본생활
식사 시간에 스스로 숟가락을 사용하여 이유식을 떠먹는 능숙함이 향상되었다. 간식을 제때 받아먹으며 새로운 맛에도 거부감을 덜 보였다. 낮잠 전에 개인 담요를 펴고 스스로 누우며 잠들기까지의 시간이 짧아졌다. 배변 패턴이 일정해져 기
만 0세 7명 2학~학기 영아 발달평가 자료의 목차
2학기 영아 발달평가
담임
원장
영아명
000
생년월일
년 월 일 ( 만0세 )
영 역
발 달 상 황
기본생활
식사 시간에 스스로 숟가락을 사용하여 이유식을 떠먹는 능숙함이 향상되었다. 간식을 제때 받아먹으며 새로운 맛에도 거부감을 덜 보였다. 낮잠 전에 개인 담요를 펴고 스스로 누우며 잠들기까지의 시간이 짧아졌다. 배변 패턴이 일정해져 기저귀 교체 시점에 울음을 보이지 않고 협조적인 태도를 유지하였다.
신체운동
기기에서 걷기로 발달이 전환되어, 두세 걸음을 스스로 내딛었다가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려는 시도를 반복하였다. 교구를 잡고 밀거나 끌며 이동 반경을 넓혔다. 손가락 끝을 사용해 작은 블록을 집어 상자에 넣는 세밀한 움직임이 가능해졌다. 계단 앞에서 교사의 손을 잡고 한 칸씩 올라가려는 도전적인 행동도 나타났다.
의사소통
옹알이에서 단어 수준으로 발화가 확장되어 “맘마”, “더”, “아니” 등 간단한 표현을 상황에 맞추어 사용하
본문내용 (만 0세 7명 2학~아 발달평가.hwp)
2학기 영아 발달평가
담임
원장
영아명
000
생년월일
년 월 일 ( 만0세 )
영 역
발 달 상 황
기본생활
식사 시간에 스스로 숟가락을 사용하여 이유식을 떠먹는 능숙함이 향상되었다. 간식을 제때 받아먹으며 새로운 맛에도 거부감을 덜 보였다. 낮잠 전에 개인 담요를 펴고 스스로 누우며 잠들기까지의 시간이 짧아졌다. 배변 패턴이 일정해져 기저귀 교체 시점에 울음을 보이지 않고 협조적인 태도를 유지하였다.
신체운동
기기에서 걷기로 발달이 전환되어, 두세 걸음을 스스로 내딛었다가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려는 시도를 반복하였다. 교구를 잡고 밀거나 끌며 이동 반경을 넓혔다. 손가락 끝을 사용해 작은 블록을 집어 상자에 넣는 세밀한 움직임이 가능해졌다. 계단 앞에서 교사의 손을 잡고 한 칸씩 올라가려는 도전적인 행동도 나타났다.
의사소통
옹알이에서 단어 수준으로 발화가 확장되어 “맘마”, “더”, “아니” 등 간단한 표현을 상황에 맞추어 사용하였다. 자신의 이름을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