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농심 / 물류혁신 통해 저비용 차별화 고도화 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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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농심 물류혁신 통해 저비용 차별화 고도화 완수.hwp
📂 자료구분 : 레포트 (인문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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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농심 / 물류혁~차별화 고도화 완수 자료설명

(주)농심 / 물류혁신 통해‘저비용·차별화·고도화’완수
물류혁신-주농심의물류혁신사례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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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주)농심 물류혁신 ~고도화 완수.hwp)


물류혁신 통해‘저비용·차별화·고도화’완수
올해부터 WMS·PDA 등 도입 e-Logistics 실현 야심

농심의 물류업무는 지난해 11월 한국능률협회로부터 물류혁신 부문 SCM 대상을 받음으로써 비로소 지상에 공개되었다.
1965년 롯데공업으로 설립된 농심은 안양, 안성 등 국내 5개 공장과 중국의 3개 공장을 통해 신라면, 새우깡, 포테토칩, 제주삼다수로 대표되는 라면과 스낵, 음료제품을 생산해 내고 있다.
이 가운데 라면의 경우, 85년 국내 시장점유율 1위에 오른 뒤, 89년에는 60%의 점유율을 보일 만큼 농심의 대표적인 제품이 되었다.
농심의 관계사로는 농심가와 율촌화학, 태경농산, 농심데이타시스템, 농심기획, 농심엔지니어링 등이 있고, 지난해 농심은 1조 1,500여억원의 매출액을 올렸다. 종업원은 4,800명.
돌다리도 두들긴다는 기업문화의 영향을 받아 물류부문 역시 한가지 한가지 자사에 맞춰 내실을 다져왔다.

물류본부 올해초 새출발

GPS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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