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마케팅전~팅전략 제언.ppt 파일정보
제주삼다수 마케팅전략 분석및 제주삼다수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ppt
제주삼다수 마케팅전~운 마케팅전략 제언 자료설명
제주삼다수 마케팅전략 분석및 제주삼다수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제주삼다수 마케팅전~운 마케팅전략 제언 자료의 목차
제주 삼다수
마케팅 전략 분석
2
목 차
1. 제주삼다수 소개
시장상황분석
-법적 분쟁 과정
-농심의 현재 시장상황
주제선정이유
제주삼다수 vs 백산수
-삼다수 / 백산수 비교
-현재 경쟁 상황 및 생수 시장의 특징
마케팅 전략 분석
2
목 차
1. 제주삼다수 소개
시장상황분석
-법적 분쟁 과정
-농심의 현재 시장상황
주제선정이유
제주삼다수 vs 백산수
-삼다수 / 백산수 비교
-현재 경쟁 상황 및 생수 시장의 특징
2. 제주삼다수 마케팅전략 분석
마케팅 4P 분석
-유통
-제품
-가격
-촉진
제주삼다수 SWOT 분석
포지셔닝 맵
제주삼다수 사업 포트폴리오 분석
3. 제주삼다수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마케팅 4P 분석을 통한 전략제안
-Product(제품)
-Price(가격)
-Place(유통)
-Promotion(촉진)
SWOT 분석(제주삼다수)을 통한 전략제안
포지셔닝맵 분석을 통한 전략제안
사업 포트폴리오 분석을 통한 전략제안
1. 제주삼다수 소개
3
들어가면서
2
시장상황
1. 법적 분쟁 과정
제주개발공사와 농심의 분쟁
제주도개발공사는 `지난 2007년 12월 농심과 삼다수의 유통계약은
본문내용 (제주삼다수 마케팅전~팅전략 제언.ppt)
제주 삼다수
마케팅 전략 분석
2
목 차
1. 제주삼다수 소개
시장상황분석
-법적 분쟁 과정
-농심의 현재 시장상황
주제선정이유
제주삼다수 vs 백산수
-삼다수 / 백산수 비교
-현재 경쟁 상황 및 생수 시장의 특징
마케팅 전략 분석
2
목 차
1. 제주삼다수 소개
시장상황분석
-법적 분쟁 과정
-농심의 현재 시장상황
주제선정이유
제주삼다수 vs 백산수
-삼다수 / 백산수 비교
-현재 경쟁 상황 및 생수 시장의 특징
2. 제주삼다수 마케팅전략 분석
마케팅 4P 분석
-유통
-제품
-가격
-촉진
제주삼다수 SWOT 분석
포지셔닝 맵
제주삼다수 사업 포트폴리오 분석
3. 제주삼다수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마케팅 4P 분석을 통한 전략제안
-Product(제품)
-Price(가격)
-Place(유통)
-Promotion(촉진)
SWOT 분석(제주삼다수)을 통한 전략제안
포지셔닝맵 분석을 통한 전략제안
사업 포트폴리오 분석을 통한 전략제안
1. 제주삼다수 소개
3
들어가면서
2
시장상황
1. 법적 분쟁 과정
제주개발공사와 농심의 분쟁
제주도개발공사는 `지난 2007년 12월 농심과 삼다수의 유통계약은
매년 판매 목표물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