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마케팅분석

GS홈쇼핑 마케팅분~ 마케팅분석.hwp 파일정보

GS홈쇼핑 마케팅분석.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7 Page
📦 파일크기 : 277 Kb
🔤 파일종류 : hwp

GS홈쇼핑 마케팅분~S홈쇼핑 마케팅분석 자료설명

GS홈쇼핑 마케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GS홈쇼핑 마케팅분~S홈쇼핑 마케팅분석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GS홈쇼핑 마케팅분~ 마케팅분석.hwp)

Report
목 차
??????????????????????????????????????????????????????????????????????????????????????????

Ⅰ 시장환경 분석
– 거시적 요인분석
– 소비자 분석
– 시장전망

Ⅱ 경쟁업체 & 자사분석
– 경쟁업체 분석
– 자사분석
– SWOT 분석
– Business Model

Ⅲ 전략기획
– 핵심역량
– S T P
– 4 P

Ⅳ 추진전략
– 문제제기
– 추천방안
– 구매력 증진방안
Ⅰ. 시장 환경 분석
1. 거시적 요인 분석
○ 사회, 문화적 요인
–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변화로 통판 시장 꾸준한 성장세 예상
○ 경제적 요인
– GDP성장율과의 (+)관계(경기상황과의 연계성)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