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산업 정의, 유래, 국내외 시장현황, 성공사례, 뽀로로, 마케팅 전략, 경영 전략, SWOT 분석,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시사점, 조사분석

캐릭터 산업 정의,~ 조사분석.pptx 파일정보

캐릭터 산업 정의, 유래, 국내외 시장현황, 성공사례, 뽀로로, 마케팅 전략, 경영 전략, SWOT 분석,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시사점, 조사분석.ppt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23 Page
📦 파일크기 : 1.0 Mb
🔤 파일종류 : ppt

캐릭터 산업 정의,~ 시사점, 조사분석 자료설명

캐릭터 산업 정의, 유래, 국내외 시장현황, 성공사례, 뽀로로, 마케팅 전략, 경영 전략, SWOT 분석,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시사점, 조사분석

캐릭터 산업 정의,~ 시사점, 조사분석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캐릭터 산업 정의,~ 조사분석.pptx)

_SLIDE_1_
캐릭터 산업 정의, 유래, 국내외 시장현황, 성공사례, 뽀로로, 마케팅 전략, 경영 전략, SWOT 분석,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시사점, 조사분석
_SLIDE_2_
목 차
캐릭터 정의
1.
캐릭터 산업
2.
3.
국내외 시장 현황
결 론 : 생존전략
5.
4.
성공사례 :뽀로로+SWOT분석
_SLIDE_3_
캐릭터 정의

특정한 관념이나 심상을 전달할 목적으로 의인화하거나 우화적인 방법을 통해 시각적으로 형상화되고 고유의 성격 또는 개성이 부여된 가상의 사회적 행위 주체
_SLIDE_4_
캐릭터 종류
_SLIDE_5_
캐릭터 기능

_SLIDE_6_
캐릭터 산업 정의

캐릭터를 고안, 창작한 저작자가 직접 상품화하거나 캐릭터 사용권을
타인에게 허용하여 캐릭터 상품을 제작, 판매하는 모든 사업을 총칭”
캐릭터 산업

고부가가치

OSMU
독점성
매출 증대에 따른 한계생산비 저렴. 재고 유지비용 적음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