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 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죽 시장,마케팅,브~stp,4p.ppt 파일정보

죽 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24 Page
📦 파일크기 : 3.0 Mb
🔤 파일종류 : ppt

죽 시장,마케팅,브~wot,stp,4p 자료설명

죽 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죽 시장,마케팅,브~wot,stp,4p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죽 시장,마케팅,브~stp,4p.ppt)


든든하고 부담없는 아침을 위한 나만의 비결
즉석 죽 시장 공략을 위한 신제품 STP 전략

시장정의
환경분석
거시환경분석 – 시장분석, 고객분석
미시환경분석 ? 경쟁사 분석, 자사분석
SWOT 분석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P MIX

목 차

사업정의

식품사업

사업부 정의

즉석식품

시장정의

즉석 죽 시장
시장정의
식품사업
즉석식품
즉석 죽 시장

시장분석
환경분석 – 거시환경
죽 시장 규모
-죽 소비시장 05년도까
-공급 성장률보다 수요
출처 : CJ고객센터
지 꾸준한 성장을 해왔지만 현재는 제자리
성장률이 많아지고 있음

시장분석
-2009 한국 표준협회 한국소비자 웰빙지수(KS-WCI) 조사결과, 외식업종의 상품군별 웰빙지수 평가에서 죽 상품군이 1등

– 대기업 참여 시장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