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및 에잇세컨즈 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분석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8seconds 에~전략 제안.pptx 파일정보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및 에잇세컨즈 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분석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ppt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54 Page
📦 파일크기 : 17.0 Mb
🔤 파일종류 : ppt

8seconds 에~운 마케팅전략 제안 자료설명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및 에잇세컨즈 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분석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8seconds 에~운 마케팅전략 제안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8seconds 에~전략 제안.pptx)

_SLIDE_1_
_SLIDE_2_
1. 에잇세컨즈 8SECONDS 소개
에잇세컨즈가 주목받는 이유
에잇세컨즈의 강점 및 특징
에잇세컨즈 향후 계획

2. SPA 시장현황
SPA

3. 에잇세컨즈 경쟁사분석
유니클로
ZARA
스파오 SPAO

4. 에잇세컨즈 현황
현재 마케팅전략
설문지조사
5.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New Marketing Strategy
4P
-Promotion
-Price
-Product
-Place

6. 에잇세컨즈 중국 진출전략
중국선정이유
상해 SPA 시장 현황
이미지 차별화 전략
사회기여활동
마케팅 전략
_SLIDE_3_

1. 에잇세컨즈8SECONDS 소개
_SLIDE_4_
사람이 상대방에게 반하는 시간 8초
8SECONDS 제품에 마음을 뺏기는 시간
‘Just 8 sec.’
_SLIDE_5_
8seconds
제일모직의 SPA 브랜드

2012년 2월23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첫 매장 오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