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플러스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 및 마케팅 4P전략분석과 디즈니플러스 한국진출에 대한 평가 및 미래전략 제시

디즈니플러스 서비스~래전략 제시.hwp 파일정보

디즈니플러스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 및 마케팅 4P전략분석과 디즈니플러스 한국진출에 대한 평가 및 미래전략 제시.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기타)
📜 자료분량 : 8 Page
📦 파일크기 : 36 Kb
🔤 파일종류 : hwp

디즈니플러스 서비스~ 및 미래전략 제시 자료설명

디즈니플러스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 및 마케팅 4P전략분석과 디즈니플러스 한국진출에 대한 평가 및 미래전략 제시

디즈니플러스 서비스~ 및 미래전략 제시 자료의 목차


디즈니플러스
SWOT분석
마케팅 4P전략
한국진출 평가
미래전략 제시
INDEX

1. 디즈니플러스 서비스 소개

2. 디즈니플러스의 핵심경쟁력

3. OTT서비스란

4. 주고객 분석

5. 디즈니플러스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6. 디즈니플러스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7. 디즈니 플러스의 한국시장 진출에 대한 평가
(1) 긍정적인 측면
(2) 부정적인 측면

8. 디즈니플러스 미래전략 제시
(1) 콜라보레이션 전략 제시
(2) 광고전략 제시

본문내용 (디즈니플러스 서비스~래전략 제시.hwp)

1. 디즈니플러스 서비스 소개

2019년 월트 디즈니의 미디어 및 엔터 유통부문의 주문형 구독 비디오 서비스인 디즈니플러스는 현재 전세계 37개국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디즈니 플러스는 2021년 11월 12일 한국시장에 런칭하며 자사의 VOD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디즈니 애니메이션, 픽사 애니메이션, 마블 시리즈, 스타워즈 시리즈, 스타 등 6개의 채널을 제공하고 있다.

2. 디즈니플러스의 핵심경쟁력

디즈니플러스 에서는 최대 7개의 프로필 사용이 가능하며, 최대 4명까지 동시접속이 허용된다. 그에 반해 디즈니플러스의 월 구독료는 9,900원, 연간 구독료는 99,000원으로 타 OTT 서비스 대비 저렴한 구독료를 선보인다. 4인 동시접속 가능 요금제의 경우 넷플릭스는 월 14,500원이며, 티빙, 왓챠, 웨이브는 월 13,900원이다. 디즈니플러스에서 여러 명이 한 요금제를 공유할 경우 가격경쟁력 측면에서 앞서는 것이다. 또한 디즈니플러스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픽사 애니메이션,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