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두유시장,~stp,4p.ppt 파일정보
매일유업,두유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매일유업,두유시장,~wot,stp,4p 자료설명
매일유업,두유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매일유업,두유시장,~wot,stp,4p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매일유업,두유시장,~stp,4p.ppt)
병 두유시장의 마케팅 전략분석-매일유업 순(純)두유를 중심으로
목차
1
서론
거시 환경 분석
2
3
시장 분석
마케팅믹스 분석
4
5
결론
선정대상
목차
1
서론
거시 환경 분석
2
3
시장 분석
마케팅믹스 분석
4
5
결론
선정대상
매일유업의 ‘순(純)두유’
콩 비린내를 제거한 깔끔한 맛과
귀여운 디자인의 두유 음료
선정 이유
및
중요성
웰빙 열풍
식품의 편의화
온장고 기능에의 주목
‘베지밀’의 압도적 시장 점유율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매출 기록
비교 경쟁
브랜드
정식품 ‘베지밀’
삼육식품 ‘고소한 삼육두유’
남양유업 ‘두대리의 맛있는 아침’
롯데칠성음료 ‘참두’
서론 제품 선정 배경
거시 환경 분석 두유 시장 환경
두유 시장은 기술력이 발달하고 있으며, 경제위기에도 불구하고 웰빙, 기능성 제품을 선호하는 가치 위주의 소비 형태에 따라 주목 받고 있는 시장이다.
거시 환경
매일유업 순두유
시장분석 시장매력도
외형적
구조적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