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 관찰발달상담~4세 23명.hwp 파일정보
2학기 관찰발달상담 만 4세 23명.hwp
2학기 관찰발달상담~담 만 4세 23명 자료설명
2학기 관찰발달상담 만 4세 23명
2학기 관찰발달상담~담 만 4세 23명 자료의 목차
2학기 관찰발달상담 만 4세 23명
본문내용 (2학기 관찰발달상담~4세 23명.hwp)
이름
000
성별
생년월일
년 월 일 (만 4세 )
표준보육과정
관련영역
관찰일
관찰내용
신체운동건강
0/0
훌라후프 징검다리 건너기를 하는 동안 친구들의 활동 모습을 살펴보고 있다가 자신의 차례가 되자 앞에 서서 출발하지 못하고 망설이고 서 있는다. “자 이제 출발해보자. 할수 있어. 천천히 손잡아줄까?” 하자 고개를 끄덕인다. 교사가 손을 잡아주자 두 발을 모으고 망설이다 깡충 뛰어 처음 훌라후프 안에 착지한다, 여러 개의 훌라후프를 지나고 돌아올 때는 혼자서 점프하고 건너온다.
의사소통
0/0
몸이 불편한 사람을 위한 도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도중 보청기가 나오자 “선생님 보청기가 뭐에요?”라고 묻는다. 교사가 “보청기는 잘 들을 수 있게 도와주는 도구야”라고 말하자 “그걸 귀에 꽂으면 잘 들려요?”라고 묻는다. 교사가 그렇다고 하자 00이는 “진짜 신기하다”라고 말한다.
사회관계
0/0
교사가 말하는 도구의 짝 찾기 게임을 설명해준 후 교사가 빗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