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형 할인매장,창~내유통시장.pptx 파일정보
창고형 할인매장,창고형할인매장,유통형창고매장,창고형매장사례,코스트코,트레이더스,국내유통시장.pptx
창고형 할인매장,창~이더스,국내유통시장 자료설명
창고형 할인매장,창고형할인매장,유통형창고매장,창고형매장사례,코스트코,트레이더스,국내유통시장
창고형 할인매장,창~이더스,국내유통시장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창고형 할인매장,창~내유통시장.pptx)
_SLIDE_1_
창고형 할인매장
_SLIDE_2_
창고형 할인매장
_SLIDE_2_
유통형 창고매장의 정의
초기 창고형 매장의 실패원인 및 사례분석
국내 유통 시장의 변화 분석
주요 기업 분석- 코스트코 VS 트레이더스
내가 제일 잘 나가! 창고형 매장
_SLIDE_3_
식품, 생활용품 등 각종 공산품을 시중가보다 파격적으로 싼값에 판매하는 신유통업태. 대도시 근교에 대규모 매장을 갖추고 5,000여 품목을 창고형으로 진열, 소비자가 직접 상품을 고르고 물건을 선택할 수 있는 매장.
창고형 매장이란
_SLIDE_4_
실패원인 6가지
매대의 높이
외국인 인력구성소비자의견 무시
부진한 사업확장
가공식품 선호식 서구형 진열
생활권에서 먼 점포위치
‘최저가격’정책 차별화 無
초기 창고형 매장의 실패원인
다양한 원인들과 트렌드의 불일치로 인한 실패
_SLIDE_5_
2005
1998
2001
2004
2006
창고형 매장의 실패사례- 월마트
-1998년 7월 한국진출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