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SWOT,STP분석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제주항공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제언

제주항공2.hwp 파일정보

제주항공2.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기타)
📜 자료분량 : 9 Page
📦 파일크기 : 38 Kb
🔤 파일종류 : hwp

제주항공 SWOT,~마케팅전략 방향제언 자료설명

제주항공 SWOT,STP분석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제주항공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제언

제주항공의 마케팅전략 관한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레포트를 작성함에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제주항공 SWOT,~마케팅전략 방향제언 자료의 목차

제주항공 SWOT,STP분석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제주항공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제언

1. 제주항공 기업소개

2. 저가항공사(LCC)의 개념

3. 제주항공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제주항공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5. 제주항공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제언

본문내용 (제주항공2.hwp)

1. 제주항공 기업소개

제주항공은 제주도를 기반으로 한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에 이은 제 3의 정기 항공사이며 티웨이항공에 이은 국내 두 번째로 설립한 저가항공사(LCC) 이다.
제주항공은 현재 한국의 대표적인 저가항공사이자 저가 항공사 중 가장 많은 여객인원과 매출을 보이고 있는 기업이며 동북아시아 LCC 대표주자를 표방하고 있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저가항공사 이다. 2009년 3월부터는 국내 저가항공사로서는 처음으로 국제선 정기노선을 취항하면서 글로벌 항공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