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기업분석,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1000원] 이니~tp,4p.pptx 파일정보

[1000원] 이니스프리-기업분석,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패션뷰티)
📜 자료분량 : 9 Page
📦 파일크기 : 1.0 Mb
🔤 파일종류 : ppt

이니스프리-기업분석~wot,stp,4p 자료설명

이니스프리-기업분석,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이니스프리-기업분석~wot,stp,4p 자료의 목차

_SLIDE_1_
브랜드 소개

– 국내 최고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기업 사명 :
자연의 혜택을 담아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달하고
고객의 마음을 담아 자연의 건강함을 지키기 위해 노력한다

그린 마케팅 :
Green Life Campaign
생활 속 자연 이야기, 무겁고 진지한 환경 캠페인 보다는
누구나 쉽게 참여 할 수 있는 생활 속 그린캠페인을 실시한다

_SLIDE_2_
SWOT 분석
S
O
T
W
_SLIDE_3_
자연주의 마케팅_STP전략

S
자연주의 트렌드 지향

T
목표 고객 ⇒
P
저가전략, 신토불이, 에코캠페인

① 최신 트렌드에 민감하고
② 건강과 삶의 질을 중시하고
③ 자연과 환경 보호에 대한 관심이 높고
④ 이를 위해서는 다소 높은 비용을
지불할 의사가 있는
⑤ 젊은 여성
_SLIDE_

본문내용 ([1000원] 이니~tp,4p.pptx)

_SLIDE_1_
브랜드 소개

– 국내 최고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기업 사명 :
자연의 혜택을 담아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달하고
고객의 마음을 담아 자연의 건강함을 지키기 위해 노력한다

그린 마케팅 :
Green Life Campaign
생활 속 자연 이야기, 무겁고 진지한 환경 캠페인 보다는
누구나 쉽게 참여 할 수 있는 생활 속 그린캠페인을 실시한다

_SLIDE_2_
SWOT 분석
S
O
T
W
_SLIDE_3_
자연주의 마케팅_STP전략

S
자연주의 트렌드 지향

T
목표 고객 ⇒
P
저가전략, 신토불이, 에코캠페인

① 최신 트렌드에 민감하고
② 건강과 삶의 질을 중시하고
③ 자연과 환경 보호에 대한 관심이 높고
④ 이를 위해서는 다소 높은 비용을
지불할 의사가 있는
⑤ 젊은 여성
_SLIDE_4_
자연주의_4P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