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pptx 파일정보
오설록 티하우스 마~장매니저인터뷰포함> 자료설명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경영학 관련 수업 때, 오설록티하우스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오설록 티하우스 마~장매니저인터뷰포함> 자료의 목차
3C 분석
STP 전략
– 시장세분화(Segmentation)
– 표적시장선정(Targeting)
– 포지셔닝(Positioning)
4P 분석
SWOT 분석
SWOT 전략
결론
매니저 인터뷰
본문내용 (오설록.pptx)
오설록 티하우스
도심 속 푸른 휴식 공간
_SLIDE_2_
기업소개
1
2
3
아름다운 집념
아모레 퍼시픽의 차를 향한 애정과 아름다운 집념으로 한국 차문화 꽃피우기 위해 30년간 노력
설록차를 시작으로 대표적 차 브랜드로 자리잡음
현재 오설록 티하우스는 명동, 대학로, 강남, 인사동에
위치 하고 있으며, 녹차 문화를 알리기 위한 녹차 박물관
오설록 티 뮤지엄이 제주도에 있음.
_SLIDE_3_
기업소개
1
2
3
브랜드 의미 & 철학
Origin of sulloc, Only sulloc, Of sulloc cha
최고의 자연이 최고의 차를 만든다
깨끗한 화산 암반수
유기물 함량이 높은 화산회토
녹차 재배의 최적기후
세계 3대 녹차 산지로 꼽히는
제주 한라산 다원
_SLIDE_4_
오설록 티 하우스
_SLIDE_5_
오설록 티 샵
_SLIDE_6_
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
_SLIDE_7_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