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 (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오리온 ORION ~ 경영분석.pptx 파일정보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 (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ppt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28 Page
📦 파일크기 : 4.0 Mb
🔤 파일종류 : ppt

오리온 ORION ~동력분석및 경영분석 자료설명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 (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오리온 ORION ~동력분석및 경영분석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오리온 ORION ~ 경영분석.pptx)

_SLIDE_1_
오리온기업분석과 마케팅
_SLIDE_2_
◎차례
`1` 오리온 기업소개
-연혁
-창업주,대표자
-계열사

`2` 오리온의 터닝포인트

`3`오리온 해외진출 사례
-해외진출 실패사례
-해외진출 성공사례

`4` 오리온 마케팅전략
– 국내에서의 마케팅전략
– 중국에서의 마케팅전략
-오리온 SWOT분석

`5` 오리온 주력제품분석

`6` 오리온 신 성장동력
-마켓오
-닥터유
-신 성장동력의 SWOT분석

`7` 오리온의 사회 공헌활동

`8` 오리온 기업상황
– 시장 점유율 비교
– 동종업종비교
– 기업실적
_SLIDE_3_
오리온이란…

동양그룹에서 계열 분리된 그룹이다.

대표자: 담철곤 회장, 이화경 사장, 강원기 대표이사

오리온의 대표적인 제품: 초코파이 情, 치토스, 미쯔, 초코송이, 포카칩, 마이구미, 예감 등

`1` 오리온 기업소개
_SLIDE_4_

1956년 7월 – 창업주 故이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