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과 에잇세컨즈 해외진출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향후전략방안 제안

에잇세컨즈 브랜드분~략방안 제안.hwp 파일정보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과 에잇세컨즈 해외진출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향후전략방안 제안.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22 Page
📦 파일크기 : 6.0 Mb
🔤 파일종류 : hwp

에잇세컨즈 브랜드분~ 향후전략방안 제안 자료설명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과 에잇세컨즈 해외진출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향후전략방안 제안

에잇세컨즈 브랜드분~ 향후전략방안 제안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에잇세컨즈 브랜드분~략방안 제안.hwp)

123 20 21 22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연구

` 목차 `

1. 에잇세컨즈 8seconds 브랜드소개

2. SPA 시장현황분석

3. 경쟁사 (유니클로,H&M,ZARA) 마케팅 4P전략 비교분석
(1) 제품전략 (Product)
(2) 가격전략 (Price)
(3) 유통전략 (Place)
(4) 촉진전략 (Promotion)

4. 에잇세컨즈 해외진출 마케팅기획안
(1) STP 전략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타겟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2) IMC 전략

(3) 마케팅믹스 4P전략
1) 제품전략 (Product)
2) 가격전략 (Price)
3) 촉진전략 (Promotion)
4) 유통전략 (Place)

(4) 마케팅 기대효과

5. 에잇세컨즈 향후전략제안
1) 아웃도어 시장진출
2) 콜라보레이션 전략
3) 키즈시장진출
4) 유통채널 강화전략

1. 에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