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 의류 니치 마~니치 마케팅.doc 파일정보
실버 의류 니치 마케팅.doc
실버 의류 니치 마~ 의류 니치 마케팅 자료설명
실버마케팅프로젝트
실버 의류 니치 마~ 의류 니치 마케팅 자료의 목차
1. Mission, Vision, Goal…………………………… 1~3
2. Segmenting & Targeting & Positioning……… 4~17
시장상황분석 ………………………………… 5~7
설문분석을 통한 customer 분석 ………… 8~14
Segmenting , Targeting …………………… 15~17
3. Marketing Strategy – Corleur Argent………… 18~32
product………………………………………… 20~26
price …………………………………………… 27~28
promotion……………………………………… 29~31
place …………………………………………… 32
4. The Future prospect & Ending………………… 33~35
본문내용 (실버 의류 니치 마~니치 마케팅.doc)
1. 시장 상황 분석
Couleur Argent 은 기본적으로 중년이상의 여성 고객을 목표고객으로 하여 황혼기에 접어든 연령층의 의류문화를 선도하고자 하는 MISSION과 VISION을 가지고 있다. 이에 따라 한국의 중년 이상 여성이 이용하고 있는 의류시장을 분석한뒤 niche 를 확인후 tagerting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현재 중년 이상 여성의 의류 시장을 분석한다.
(1) Price와 Style로 시장 분석및 파악
의류시장은 수많은 factor를 통하여 그 구분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가 일차
적으로 목표하는 연령대인 중년이상 여성층의 의류 시장에서 가격과 옷의 style
로 시장을 구분해 보았다.
① Price : 제품의 가격이 제품의 품질과 이미지에 대한 소비자 인식에 큰영향을
준다는 점에서 가격은 중요한 의류 시장 분석에 중요한 factor이다.
② 제품의 Style : 옷의 style 은 옷의 용도와 그리고 목적과 큰 중요성을 가지
고 있다. 여기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