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호텔경영 ~근방향 제시.hwp 파일정보
신라호텔 호텔경영 전략사례연구 및 신라호텔 미래접근방향 제시.hwp
신라호텔 호텔경영 ~ 미래접근방향 제시 자료설명
신라호텔 호텔경영 전략사례연구 및 신라호텔 미래접근방향 제시
신라호텔 호텔경영 ~ 미래접근방향 제시 자료의 목차
신라호텔
호텔경영전략
#목차
1. 신라호텔 기업개요
2. 신라호텔 기업 걍약점
(1) 강점
(2) 약점
3. 신라호텔 호텔경영 전략사례연구
(1) 브랜드전략
(2) 인사관리 전략
(3) 고가격전략
(4) 면세점 사업전략
(5) 사회공헌활동
(6) 고객관계관리 전략
4. 신라호텔의 미래접근방향 제시
본문내용 (신라호텔 호텔경영 ~근방향 제시.hwp)
1. 신라호텔 기업개요
1979년 3월 서울 장충동에 처음 개관한 신라호텔은 故 이병철 전회장의 뜻에 따라‘최고의 호스피탈리티 기업’을 목표로 오랜 세월동안 품위와 전통을 유지하며 현재까지 국내 1위 호텔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서 국내 뿐 아니라 해외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신라호텔은 현재 고객이 꿈꾸는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명문호텔을 목표로 끊임없는 발전을 모색하고 있는 기업이다.
2. 신라호텔 기업 걍약점
(1) 강점
한국적인 이미지로 신라호텔은 이 부분에 있어서 국내 호텔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한식 건물과 현대식 건물이 함께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주변 돌담과 팔각정 등이 한국적 분위기를 자아낸다. 객실의 경우에도 한국문양이 인테리어에 다량 사용되어 있다.
그리고 신라호텔은 삼성그룹 계열사로서 탁월한 브랜드 이미지를 갖고 있다는 점이다. 신라호텔은 호텔 브랜드 이미지에서 부동의 1위이다. 브랜드 이미지에는 전반적인 모든 요소들이 포함된다.
(2)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