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5세 2학기 6개~역 관찰일지.hwp 파일정보
만5세 2학기 6개영역 관찰일지.hwp
만5세 2학기 6개~12월,1월,2월) 자료설명
만5세 2학기 6개영역 관찰일지 입니다.
2학기 총평도 첨부되어 있으며 피드백 받으면서 총평 부분에서 칭찬을 받았던 자료입니다.
평가인증 A자료입니다.
만5세 2학기 6개~12월,1월,2월) 자료의 목차
– 기본생활습관
– 신체운동
– 의사소통
– 사회관계
– 예술경험
– 자연탐구
– 2학기 총평
– 신체운동
– 의사소통
– 사회관계
– 예술경험
– 자연탐구
– 2학기 총평
본문내용 (만5세 2학기 6개~역 관찰일지.hwp)
반명
OOO반
아동명
OOO
담임교사
OOO
관찰기간
9월 1일 ~ 2월 28일
영역 구분
관찰내용
기본생활습관
점심식사시간에 배식을 받는다. 배식을 받으며 “감사합니다”라고 이야기를 한 후 자리에 앉는다. 교사가 맛있게 먹자고 이야기하자 OO가“미역국 좋아해요.”라고 이야기하고 점심을 먹는다. 교사가 OO에게 미역국을 더 먹겠냐고 물어보자 “네 더 주세요”라고 한다. 다 먹고 정리하며 “선생님 잘 먹었습니다”라고 한다.
신체운동
놀이를 하기 전 준비운동을 한다. 교사와 함께 준비운동을 하는데 하지 않는 OO가 있자 “준비 운동안하면 놀이할 때 다쳐. 빨리 같이하자.” 라고 이야기 한다.OO가 함께 따라 하자 웃음을 보이며 준비 운동을 한다.
의사소통
‘선생님 OO가 자꾸 웃기대요.나는 집 만들건데’라고 이야기 하며블록으로 조립하고 ‘이제 완성’ 이라고 크게 말을 하고 ‘OO 이거 만들 수 있어?‘라고 말을 한다.옆에 있던 OO가 ‘야 너는 무슨 말을 그렇게 하니? 얘들아?
OOO반
아동명
OOO
담임교사
OOO
관찰기간
9월 1일 ~ 2월 28일
영역 구분
관찰내용
기본생활습관
점심식사시간에 배식을 받는다. 배식을 받으며 “감사합니다”라고 이야기를 한 후 자리에 앉는다. 교사가 맛있게 먹자고 이야기하자 OO가“미역국 좋아해요.”라고 이야기하고 점심을 먹는다. 교사가 OO에게 미역국을 더 먹겠냐고 물어보자 “네 더 주세요”라고 한다. 다 먹고 정리하며 “선생님 잘 먹었습니다”라고 한다.
신체운동
놀이를 하기 전 준비운동을 한다. 교사와 함께 준비운동을 하는데 하지 않는 OO가 있자 “준비 운동안하면 놀이할 때 다쳐. 빨리 같이하자.” 라고 이야기 한다.OO가 함께 따라 하자 웃음을 보이며 준비 운동을 한다.
의사소통
‘선생님 OO가 자꾸 웃기대요.나는 집 만들건데’라고 이야기 하며블록으로 조립하고 ‘이제 완성’ 이라고 크게 말을 하고 ‘OO 이거 만들 수 있어?‘라고 말을 한다.옆에 있던 OO가 ‘야 너는 무슨 말을 그렇게 하니? 얘들아?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