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2세 12명 2학기 영아- 발달 평가 관찰일지 상담일지

만 2세 12명 2~지 상담일지.hwp 파일정보

만 2세 12명 2학기 영아- 발달 평가 관찰일지 상담일지.hwp
📂 자료구분 : 실습일지 (유아보육)
📜 자료분량 : 36 Page
📦 파일크기 : 171 Kb
🔤 파일종류 : hwp

만 2세 12명 2~ 관찰일지 상담일지 자료설명

만 2세 12명 2학기 영아- 발달 평가 관찰일지 상담일지

만 2세 12명 2~ 관찰일지 상담일지 자료의 목차

만 2세 12명 2학기 영아- 발달 평가 관찰일지 상담일지

본문내용 (만 2세 12명 2~지 상담일지.hwp)


영아명
000
생년월일
년 월 일 (만2세)
관찰기간
년 9월 ~ 2월
관찰자
0 0 0
영 역
발 달 상 황
기본생활
자신이 먹을 수 있을 만큼 식사양을 조절하여 배식 받고 남기지 않고 모든 음식을 골고루 잘 먹는다. 나의 물건과 주변 정리를 잘 정리하는 모습을 보인다. 어린이집에서 배우는 안전교육 내용을 잘 인지하는 모습을 보이며 일상 속에서 안전하게 놀이한다.
신체운동
자신의 신체를 긍정적으로 인식하고 신체의 명칭과 기능을 알고 움직일 수 있다. 소근육을 조절하여 젓가락으로 솜, 콩, 얼음 등과 같은 작은 물체를 옮길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모양의 길을 따라 방향을 바꿔 몸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
의사소통
사물의 명칭과 용도를 언어로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고 과거 경험을 회상하고 언어 표현을 통해 상대방에게 전달할 수 있다.그림을 보고 놀잇감에 대해 인식하고 떠올리는 모습을 보이며단어카드의 그림과 놀잇감의 같고 다름을 구분하며 차이를 인식할 수


  💾 다운받기 (클릭)  



만 2세 12명 2학기 영아 발달 평가와 관찰일지와 상담일지- 평가제

만 2세 12명 2~지- 평가제.hwp 파일정보

만 2세 12명 2학기 영아 발달 평가와 관찰일지와 상담일지- 평가제.hwp
📂 자료구분 : 실습일지 (유아보육)
📜 자료분량 : 36 Page
📦 파일크기 : 171 Kb
🔤 파일종류 : hwp

만 2세 12명 2~ 상담일지- 평가제 자료설명

만 2세 12명 2학기 영아 발달 평가와 관찰일지와 상담일지- 평가제

만 2세 12명 2~ 상담일지- 평가제 자료의 목차

만 2세 12명 2학기 영아 발달 평가와 관찰일지와 상담일지- 평가제

본문내용 (만 2세 12명 2~지- 평가제.hwp)


2학기 학부모 상담 일지(영아)
담임
원장

상담 일자
20 년 월 일
상담교사
000
반명/원아명
000
생년월일
년 월 일 (만2세 )
상담참여자
000(부/모)
상담방법
방문 / 전화

교사의견
부모의견


기본생활

식습관
기저귀를 떼고 팬티를 입으며 스스로 배변활동 표현을 정확히 합니다. 바깥놀이전, 취침 전으로는 교사의 물음에 반응하여 화장실을 가곤 합니다. 잠들기 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고 금방 잠이 듭니다.
이제는 확실히 기저귀를 떼어 팬티를 입어도 걱정이 없습니다. 배변표현을 정확히 합니다. 집에서는 옆에 할머니, 아니면 엄마가 같이 누워야 잠이 들며 오랜 시간 이불 위에서 뒤척이며 잠에 듭니다.
배변습관
수면습관
신체운동
걷기와 뛰기가 자유롭게 조절 가능하며 기구나 도구를 활용한 신체 활동도 좋아합니다. 위험한 행동이 보일시 위험하


  💾 다운받기 (클릭)  



만 2세 12명 2학기 영아 발달 평가 – 평가제

만 2세 12명 2~ – 평가제.hwp 파일정보

만 2세 12명 2학기 영아 발달 평가 – 평가제.hwp
📂 자료구분 : 실습일지 (유아보육)
📜 자료분량 : 12 Page
📦 파일크기 : 101 Kb
🔤 파일종류 : hwp

만 2세 12명 2~달 평가 – 평가제 자료설명

만 2세 12명 2학기 영아 발달 평가 – 평가제

만 2세 12명 2~달 평가 – 평가제 자료의 목차

만 2세 12명 2학기 영아 발달 평가 – 평가제

본문내용 (만 2세 12명 2~ – 평가제.hwp)


2학기 영아 발달평가
담임
원장

영아명
000
생년월일
년 월 일 (만2세)
관찰기간
년 9월 ~ 2월
관찰자
0 0 0
영 역
발 달 상 황
기본생활
신체놀이 후 땀이 날 때 청결을 위해 땀을 닦아야 함을 인지하고 있으며 자신의 몸을 깨끗이 하기 위해 교사에게 요청할 수 있다. 하루 일과 중 신체놀이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즐겁게 경험하고교사의 도움을 받아 손 씻기와 같은 일상적인 일을 수행하는 것이 가능하다.
신체운동
신체 명칭 일부분에 대해 알고 있으며 불안정 하지만 한 발 들고 서 있기, 한 발 들고 양팔 벌리기 등 안정되게 서 있는 자세를 시도하려고 하며 규칙적으로 실내, 실외 활동을 하며 그네 타기, 시소 타기, 미끄럼틀, 자동차 타기 등 간단한 기구를 이용하며 신체활동을 시도한다.
의사소통
많은 언어표현을 하고 다른 사람들의 말을 모방하여 발음한다. 책에 관심을 가지고 끼적이기에 많은 흥미를 보이고 필요한 부분을 문장으로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