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 사례]햄버거 마케팅전쟁의 STP 전략,햄버거 마케팅전쟁 마케팅,마케팅,마케팅 분석,STP전략 분석, 포지셔닝, Positioning 전략★★★

★★★[마케팅][마~전략★★★.pptx 파일정보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 사례]햄버거 마케팅전쟁의 STP 전략,햄버거 마케팅전쟁 마케팅,마케팅,마케팅 분석,STP전략 분석, 포지셔닝, Positioning 전략★★★.ppt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7 Page
📦 파일크기 : 1.0 Mb
🔤 파일종류 : ppt

★★★[마케팅][마~ning 전략★★★ 자료설명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 사례]햄버거 마케팅전쟁의 STP 전략,햄버거 마케팅전쟁 마케팅,마케팅,마케팅 분석,STP전략 분석, 포지셔닝, Positioning 전략★★★

★★★[마케팅][마~ning 전략★★★ 자료의 목차

_SLIDE_1_

총성 없는 전쟁이 시작됐다.
햄버거 마케팅전쟁의 진실
개인의
취향
_SLIDE_2_
Contents

주제선정 이유
연구대상 소개
햄버거 시장 분석

연구대상 개별분석
-SWOT분석
-STP분석
연구대상 비교분석

전략적 시사점 도출
_SLIDE_3_
주제선정이유
[경제, 경영적 접근]
패스트푸드 매장수의 감소,
시장성장률의 감소세
But,
매장 수 감소에도 불구하고
증가세로 돌아선 패스트푸드 시장!
4%
패스트푸드 시장 성장률
패스트푸드 매장수 추이
패스트 푸드
정크 푸드
[가치관, 문화적 접근]

햄버거는 요리다
카페형 매장 대세
슬로우 푸드로의 도약
마케팅의 시각에서 주목해보자!
NO!
_SLIDE_4_

(주) 크라제인터내셔날이 경영하고 있는 수제햄버거 전문점. 2009년 홍콩 진출을 필두로 2010년 마카오 베니시안 호텔,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 진출 할 예정이다. K

본문내용 (★★★[마케팅][마~전략★★★.pptx)

_SLIDE_1_

총성 없는 전쟁이 시작됐다.
햄버거 마케팅전쟁의 진실
개인의
취향
_SLIDE_2_
Contents

주제선정 이유
연구대상 소개
햄버거 시장 분석

연구대상 개별분석
-SWOT분석
-STP분석
연구대상 비교분석

전략적 시사점 도출
_SLIDE_3_
주제선정이유
[경제, 경영적 접근]
패스트푸드 매장수의 감소,
시장성장률의 감소세
But,
매장 수 감소에도 불구하고
증가세로 돌아선 패스트푸드 시장!
4%
패스트푸드 시장 성장률
패스트푸드 매장수 추이
패스트 푸드
정크 푸드
[가치관, 문화적 접근]

햄버거는 요리다
카페형 매장 대세
슬로우 푸드로의 도약
마케팅의 시각에서 주목해보자!
NO!
_SLIDE_4_

(주) 크라제인터내셔날이 경영하고 있는 수제햄버거 전문점. 2009년 홍콩 진출을 필두로 2010년 마카오 베니시안 호텔,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 진출 할 예정이다. KOTRA와 지식경제부의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