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마케팅사례~나의의견정리.hwp 파일정보
롯데월드 마케팅사례~제안과 나의의견정리 자료설명
롯데월드 마케팅사례~제안과 나의의견정리 자료의 목차
마케팅사례연구
INDEX
1. 롯데월드 기업소개
(1) 롯데월드 기업개요
(2) 주요서비스 소개
2. 롯데월드 기업상황분석 (VRIO분석)
3. 롯데월드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롯데월드 주요 마케팅전략 분석
(1) 차별화 마케팅전략
(2) SNS마케팅
(3) 서비스마케팅 전략
(4) 이미지재고 마케팅
(5) 컨텐츠활용 마케팅
5. 롯데월드 향후 마케팅 전략제안
6. 결론 및 나의의견
1. 롯데월드 기업소개
(1) 롯데월드 기업개요
1989년 7월 12일 국내에 개원한 세계최대규모, 국내 최초의 실내 테마파크이다. 국내의 테마파크 선구자 역할을 하였으며 미국 포브스지 세계 10대 테마파크에 선정되었다. 개장이후 총 방문객수가 9천만 명이 넘었으며, 연평균 800만 명의 ..
본문내용 (롯데월드 마케팅사례~나의의견정리.hwp)
마케팅사례연구
INDEX
1. 롯데월드 기업소개
(1) 롯데월드 기업개요
(2) 주요서비스 소개
2. 롯데월드 기업상황분석 (VRIO분석)
3. 롯데월드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롯데월드 주요 마케팅전략 분석
(1) 차별화 마케팅전략
(2) SNS마케팅
(3) 서비스마케팅 전략
(4) 이미지재고 마케팅
(5) 컨텐츠활용 마케팅
5. 롯데월드 향후 마케팅 전략제안
6. 결론 및 나의의견
1. 롯데월드 기업소개
(1) 롯데월드 기업개요
1989년 7월 12일 국내에 개원한 세계최대규모, 국내 최초의 실내 테마파크이다. 국내의 테마파크 선구자 역할을 하였으며 미국 포브스지 세계 10대 테마파크에 선정되었다. 개장이후 총 방문객수가 9천만 명이 넘었으며, 연평균 800만 명의 방문객이 방문하고 있고 이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