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브랜드분석과 뚜레쥬르 마케팅 SWOTSTP,7P전략분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뚜레쥬르 브랜드분석~제안 레포트.hwp 파일정보

뚜레쥬르 브랜드분석과 뚜레쥬르 마케팅 SWOTSTP,7P전략분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13 Page
📦 파일크기 : 1.0 Mb
🔤 파일종류 : hwp

뚜레쥬르 브랜드분석~팅전략 제안 레포트 자료설명

뚜레쥬르 브랜드분석과 뚜레쥬르 마케팅 SWOTSTP,7P전략분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뚜레쥬르 브랜드분석~팅전략 제안 레포트 자료의 목차


Tous Les Jours
마케팅전략 분석과 새로운전략 제안
INDEX

1. 뚜레쥬르 브랜드개요

1) 뚜레쥬르 현황분석
2) 뚜레쥬르 기업연혁
3) 라뜰리에 뚜레쥬르

2. 뚜레쥬르 마케팅전략 분석
1) 뚜레쥬르 SWOT 분석
2) 마케팅믹스 7P전략 분석① Product (제품)
② Price (가격)
③ Promotion (프로모션)
④ Place (유통)
⑤ Process (생산과정)
⑥ Physical Evidence (물리적 환경)
⑦ People (사람)
3) STP 분석
① Segmentation
② Targeting③ Positioning

3. 뚜레쥬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1. 뚜레쥬르 브랜드개요

1) 뚜레쥬르 현황분석

(2014년 2월 기준)

현재 제과제빵 업계는 2조원 이상의 시장에서 총 30여개 이상의 브랜드가 경쟁하고 있다. 직영점과 가맹점을 합한 제과제빵 업체의 총 점포는 약 4,

본문내용 (뚜레쥬르 브랜드분석~제안 레포트.hwp)


Tous Les Jours
마케팅전략 분석과 새로운전략 제안
INDEX

1. 뚜레쥬르 브랜드개요

1) 뚜레쥬르 현황분석
2) 뚜레쥬르 기업연혁
3) 라뜰리에 뚜레쥬르

2. 뚜레쥬르 마케팅전략 분석
1) 뚜레쥬르 SWOT 분석
2) 마케팅믹스 7P전략 분석① Product (제품)
② Price (가격)
③ Promotion (프로모션)
④ Place (유통)
⑤ Process (생산과정)
⑥ Physical Evidence (물리적 환경)
⑦ People (사람)
3) STP 분석
① Segmentation
② Targeting③ Positioning

3. 뚜레쥬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1. 뚜레쥬르 브랜드개요

1) 뚜레쥬르 현황분석

(2014년 2월 기준)

현재 제과제빵 업계는 2조원 이상의 시장에서 총 30여개 이상의 브랜드가 경쟁하고 있다. 직영점과 가맹점을 합한 제과제빵 업체의 총 점포는 약 4,800여개로써 총 점포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