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주르 마케팅 4~전략 제안.pptx 파일정보
뚜레주르 마케팅 4~후 마케팅전략 제안 자료설명
뚜레주르 마케팅 4~후 마케팅전략 제안 자료의 목차
뚜레쥬르 걸어온 길과 걸어가야 할 길
_SLIDE_2_
1. 시장분석
현재 제빵시장은
자사분석
2. 뚜레주르 SWOT 분석
뚜레쥬르의 강점
뚜레쥬르의 약점
뚜레쥬르의 기회
뚜레쥬르의 위협요소
3. 뚜레주르 STP분석
시장세분화
타겟팅
포지셔닝
4. 뚜레주르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5. 뚜레주르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목차
_SLIDE_3_
1. 시장분석
_SLIDE_4_
현재 제빵시장은
01
성장하는 시장 속 치열한 경쟁
시장분석
[
]
빵 수요 증가
출처 `주간동아 한국인 빵에 빠지다_빵의 역습 2010.08`
바쁜 현대인에게 이미 빵은 간식에서 식사를 대신하는 주식으로 자리 잡았다. 대부분의 빵집에서 점심 시간이나 저녁 시간대에 빵을 고르는 학생들과 직장인들을 쉽게 찾을 수 있다
2006년
2010년 8월
제빵
본문내용 (뚜레주르 마케팅 4~전략 제안.pptx)
뚜레쥬르 걸어온 길과 걸어가야 할 길
_SLIDE_2_
1. 시장분석
현재 제빵시장은
자사분석
2. 뚜레주르 SWOT 분석
뚜레쥬르의 강점
뚜레쥬르의 약점
뚜레쥬르의 기회
뚜레쥬르의 위협요소
3. 뚜레주르 STP분석
시장세분화
타겟팅
포지셔닝
4. 뚜레주르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5. 뚜레주르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목차
_SLIDE_3_
1. 시장분석
_SLIDE_4_
현재 제빵시장은
01
성장하는 시장 속 치열한 경쟁
시장분석
[
]
빵 수요 증가
출처 `주간동아 한국인 빵에 빠지다_빵의 역습 2010.08`
바쁜 현대인에게 이미 빵은 간식에서 식사를 대신하는 주식으로 자리 잡았다. 대부분의 빵집에서 점심 시간이나 저녁 시간대에 빵을 고르는 학생들과 직장인들을 쉽게 찾을 수 있다
2006년
2010년 8월
제빵 출하량
매출액
27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