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 브랜드 환경분석과 신라면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 PPT 레포트

농심 신라면 브랜드~T 레포트.pptx 파일정보

농심 신라면 브랜드 환경분석과 신라면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 PPT 레포트.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55 Page
📦 파일크기 : 7.0 Mb
🔤 파일종류 : ppt

농심 신라면 브랜드~분석 PPT 레포트 자료설명

농심 신라면 브랜드 환경분석과 신라면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 PPT 레포트

농심 신라면 브랜드~분석 PPT 레포트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농심 신라면 브랜드~T 레포트.pptx)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1. 농심 기업소개

2.거시환경분석
경제적 환경분석
인구통계적 환경분석
사회문화적 환경분석
법적,제도적 환경분석
기술적 환경분석

3. Five Force Model 분석

4. 신라면 SWOT분석

5. 신라면 STP 전략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6. 신라면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_SLIDE_3_

1
농심 기업 소개

_SLIDE_4_
1. 기업소개
기업소개ㅣ거시환경ㅣ5ForceㅣSWOTㅣSTPㅣ4Pㅣ결론

_SLIDE_5_
1. 기업소개
기업소개ㅣ거시환경ㅣ5ForceㅣSWOTㅣSTPㅣ4Pㅣ결론

_SLIDE_6_
1. 기업소개
기업소개ㅣ거시환경ㅣ5ForceㅣSWOTㅣSTPㅣ4Pㅣ결론

1965. 9 롯데공업㈜ 설립, 롯데라면 출시

1971. 12 국내최초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