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라인(LIN~대본포함).pptx 파일정보
네이버 라인(LINE) 마케팅전략 분석과 라인 SWOT,STP,4P전략 (발표대본포함).pptx
네이버 라인(LIN~략 (발표대본포함) 자료설명
네이버 라인(LINE) 마케팅전략 분석과 라인 SWOT,STP,4P전략 (발표대본포함)
네이버 라인(LIN~략 (발표대본포함)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네이버 라인(LIN~대본포함).pptx)
_SLIDE_1_
서비스마케팅
‘네이버 라인(LINE)’의 서비스마케팅 분석
_SLIDE_2_
CONTENTS
1. 네이버 라인 소개 및 선정이유
1) 네이버 라인 소개
2) 라인 선정이유
2. 시장현황분석
1) 고객분석
2) 경쟁사분석 (카카오톡)
3. 채팅 어플의 시장 성공, 실패 요인 분석
1) 채팅 어플 성공요인
2) 채팅 어플 실패요인
4. 시장분석
1) 라인사용현황
2) 라인 SWOT 분석
5. 마케팅 전략
1) 라인 마케팅 목표 설정
2) 라인 STP 전략 설정
3) 라인 마케팅 믹스 4P전략
6. 결론
_SLIDE_3_
ː 1. 네이버 라인 소개 및 선정이유
_SLIDE_4_
LINE은, NHN 계열사인 라인주식회사의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로 모바일 기기나
PC를 통해 무료 음성통화 및 메신저 기능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지난 2011년 6월 출시 되어, 현재 가입자 수는 2억 8천만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