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글로벌경영,~stp,4p.hwp 파일정보
나이키,글로벌경영,나이키마케팅,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나이키,글로벌경영,~wot,stp,4p 자료설명
나이키,글로벌경영,나이키마케팅,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나이키,글로벌경영,~wot,stp,4p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나이키,글로벌경영,~stp,4p.hwp)
나이키의 글로벌 경영과 그 영향
Just do it
※ 목 차 ※
1. 나이키 연혁
2. 글로벌 경영이란
3. 글로벌화 한 계기
4. 글로벌 전략
5. 나이키의 마케팅 전략
1) 스포츠 마케팅
2) 브랜드 마케팅
3) 광고전략
6. 나이키의 아웃소싱 전략
아웃소싱이란
아웃소싱의 목적
1) 디자인은 직접, 생산은 값 싼 노동력 이용
2) 파트너 관계
3) 핵심역량 강화로 부가가치 극대화
문제점 및 해결 방안
1) 생산통제의 어려움
2) 핵심기술 노출 위험
3) 물량변동에 따른 위험
7. 경쟁사 아디다스 전략분석
1) 소개
2) 경영전략
3) 디자인 전략
4)마케팅 전략
8. 현재의 나이키
9. 나이키의 성공에 따른 영향
10. 앞으로의 과제
1. 나이키의 연혁
1) 창립연도 및 창립자
2) 나이키 의미 : 1972년 BRS(Blue Ribbon Sports)의 설립으로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승리의 여신의 이름을
💾 다운받기 (클릭)
⭐ ⭐ ⭐